문화
키스데이 기념한 싱글들을 위한 이색 미팅 이벤트 열려, 싱글 직장인 500명 모집
입력 2016-05-25 16:27 
‘후레쉬 키스데이 with 덴티스테’ 행사 포스터


6월11일 토요일 싱글 직장인을 위한 미팅 이벤트 '후레쉬 키스데이 with 덴티스테'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개최된다.

행사는 총 싱글 직장인 500여명을 모집하며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1부는 음식점탐방&미팅 프로그램으로 3시간동안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동성 2인1조가 되어 제휴된 아이파크몰 내의 고급 음식점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음식점 입장 시 안내요원에 의해 남녀 2:2로 좌석이 배치되어 자연스럽게 이성과 만남의 기회를 갖는다. 음식과 맥주는 무제한이다.

2부 행사는 오후 5시부터 진행된다. 'Yes or No' 퀴즈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 게임 존이 마련된다. 이벤트 존에서는 덴티스테 치약, 브레스 스프레이, 오랄 린스, 치실, 여행용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6시부터는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 콘서트 'Fresh Kiss Concert'가 진행된다.

행사를 기획한 덴티스테 관계자는 "키스데이를 맞아 청춘들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새로운 인연도 찾고 함께 여름밤 콘서트를 즐기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 참가신청은 사전 새미프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25세부터 35세까지의 싱글 직장인이면 참가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