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젊은 여성들이 있는 뜨거운 클럽과 함께한 ‘C콘칩’
입력 2016-05-24 17:51  | 수정 2016-05-24 17:59
(사진제공=크라운제과) 클럽 프로모션을 진행한 크라운제과의 ‘새큼한 C콘칩 모데나 발사믹’
-옥타곤, 베이스에 C콘칩 제공
-글로벌 문화축제, C-Festival에서 프로모션 진행
-‘C콘칩그린 플러그드 페스티벌 참여



크라운제과 ‘새큼한 C콘칩 모데나 발사믹 (이하 C콘칩)은 5월 6~7일 이틀간 강남의 두 클럽과 콜라보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국내에서 가장 핫한 클럽인 옥타곤과 베이스에서 5천여명에게 새큼한 C콘칩을 제공했다. 선착순으로 진행한 증정 이벤트에서는 많은 참여자들로 재고가 순식간에 소진되었으며, 참여한 여성들은 ‘느끼하지 않아 맛있다, ‘신 맛이 독특해 자꾸 손이 간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최근 크라운제과의 발사믹 식초를 함유한 ‘C콘칩 이 출시와 함께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로운 맛의 트렌드인 새큼한 맛으로 주 소비층인 젊은 여성들을 계속 찾아가고 있다.

5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 동안 유동 인구가 많은 삼성동 코엑스 내에서 C-Festival과 협업하여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C-Festival은 약 50여개국이 참여하는 글로벌 문화축제로서, 서울 도심에서 퍼레이드와 콘서트 등을 비롯 각종 이벤트가 펼쳐지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축제 중 하나이다. 크라운의 C콘칩은 SNS 업로드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였고, 약 7,000여명이 C콘칩의 행사에 참여하는 등 C콘칩에 대한 열광적인 반응을 느낄 수 있었다.

20대 초반 대학생들이 가장 많이 읽는 잡지 중 하나인 대학내일의 대학 축제 이벤트에도 C콘칩은 구성되어 있다. 대학 내 축제 현장에서 직접 배포된 패키지를 통해 C콘칩과 20대가 스스럼없이 어울릴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특히 C콘칩을 시식해 본 여대생들의 호응도가 좋아 크라운 측에서는 5월 남은 기간 동안 계속 대학 축제와 연계하는 이벤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그리고 C콘칩은 최근 빈지노·도끼·더콰이엇, 로꼬·그레이, 장미여관, 넬, 김윤아 등 유명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여한 ‘2016 그린 플러그드 페스티벌에서 또한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도 했다. 페스티벌을 즐기는 젊은이들의 열기에 더해 C콘칩에 대한 반응도 열광적이었으며, 와인을 즐기는 젊은 여성들에게 어울리는 스낵으로 특히 인기가 좋았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최근 따뜻한 봄 날씨로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이벤트나 축제가 많은 5월은 새큼한 C콘칩을 알리기에 적합한 계절이다”라며 앞으로도 새큼한 맛을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