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은 24일 고객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고객 컨설턴트를 모집하고 발대식을 진행했다.
고객 컨설턴트로 선정된 8명은 5월부터 7월까지 2개월 동안 ING생명이 제시한 주제에 대해 서비스 체험, 조사, 지인 인터뷰 등의 과제를 수행한다. 또 월 2회 정기미팅과 과제발표, 활동 결과보고 등을 통해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를 내놓는다.
이기흥 ING생명 부사장은 이번 1기 운영을 시작으로 청약단계부터 계약 후 고객관리까지 전 서비스 과정에 걸친 개선 아이디어를 회사 정책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고객 컨설턴트를 지속적인 고객 소통의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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