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mbn 22시 주요뉴스
입력 2007-11-30 21:35  | 수정 2007-11-30 21:35
▶ 검찰, 삼성증권·SDS 압수수색
'삼성 비자금'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오늘 삼성증권 본사와 전산센터, 삼성SDS 전산센터에 대해 전격 압수수색을 벌였습니다.

▶ "BBK 김경준 소유"..."거짓말"
김경준씨의 회사 동료이며, BBK의 이사를 맡았던 홍종국씨가 BBK 실소유주는 김경준씨라고 주장했습니다. 김경준씨 측은 거짓말이라고 맞받았습니다.

▶ 박근혜 지원유세...김병호 탈당
한나라당 박근혜 전 대표가 전남 무안을 시작으로 이명박 후보에 대한 본격적인 지원유세에 나선 가운데 한나라당 김병호 의원이 탈당과 함께 무소속 이회창 후보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 D-19...후보 '명예훼손' 맞고발
17대 대선이 정책은 간 곳없이 고소와 고발이 난무하는 혼탁의 장으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대통합민주신당과 한나라당은 각각 '선관위 허위 신고'와 '명예훼손'으로 상대 후보를 고발하기로 했습니다.


▶ 코스피 1900 회복...금리 급락
코스피지수가 미국발 금리인하 기대감에 힘입어 이틀째 크게 올라 1,900선을 회복했습니다. 이틀 연속 급등했던 채권금리는 급락했습니다.

▶ 노대통령 "북미 관계 개선 당부"
노무현 대통령은 오늘 김양건 북한 노동당 통일전선부장을 접견하고 북미 관계 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 검찰·공정위, '설탕 담합' 충돌
설탕값을 담합해 공정위로부터 이미 처벌을 받았던 CJ와 삼양사, 대한제당이 이번엔 검찰로부터 고발 조치에 취해졌습니다. 같은 사안을 두고 정부 기관들의 중복규제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 아산 탕정신도시 2011년 첫 분양
건설교통부가 아산 탕정신도시 개발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이에따라 이 지역에서 2011년부터 모두 5만8천가구의 아파트 분양이 시작됩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