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푸르덴셜생명, 설계사 브랜드 영상 ‘잊었던 당신의 꿈’ 화제
입력 2016-05-19 10:18 

푸르덴셜생명은 지난달 18일 공개한 라이프플래너(설계사) 브랜드 영상 ‘히어로, 잊었던 당신의 꿈이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통합 조회수 340만회을 넘어섰다고 19일 밝혔다.
동영상은 히어로가 되고 싶었던 과거의 꿈과 현실의 직장생활을 대비시키며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누구보다 먼저 달려가 불을 끄는 소방관이 되고 싶었지만 발등의 불만 끄고 있는 사원, 힘을 합쳐 지구를 지키고 싶었지만 간신히 자리만 지키고 있는 부장 등 직장인들의 과거 이상과 현실을 교차해서 보여준다.
영상은 푸르덴셜생명이 소속 설계사인 라이프플래너의 직업적 가치를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영상은 푸르덴셜생명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Prudentiallife.kr)과 유튜브(https://youtu.be/cEoTfJsrVaw)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