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하나생명, ‘정동길 역사탐방 산책’ 진행
입력 2016-05-15 09:51 
권오훈 하나생명 사장이(두번째줄 왼쪽에서 다섯번째) 임직원 100여명과 함께 ‘정동길 역사탐방 산책’ 행사를 진행하고 배재학당을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생명은 지난 13일 초여름을 맞아 ‘정동길 역사탐방 산책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권오훈 사장과 하나생명 임직원 100여명은 초록이 짙어가는 초여름 날씨를 즐기기 위해 이날 행사를 진행하고 임직원간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이번 정동길 역사탐방 산책은 지난해 ‘정동길 행복나눔 걷기에 대한 임직원들의 반응이 좋아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정동길을 산책하며 인근에 산재해 있는 다양한 근대 유산들을 둘러봤다. 4명의 문화해설사가 동행해 중명전, (구)대법원청사, 심슨기념관, 배재학당 등의 역사적 유래와 의미에 대한 설명도 진행됐다.
권 사장은 임직원들과 함께 초록으로 물든 정동길을 걸으며 따뜻한 햇살을 만끽하고 편안하게 얘기를 나누다 보니 친밀감도 높아지고 허심탄회한 얘기도 들을 수 있었다”며 역사적으로 의미가 깊은 정동길에 본사가 위치한 만큼 훗날 손님들로부터 인생의 동반자 같은 보험회사라는 평을 들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자"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