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이 복합주거단지 브랜드 ‘호반 써밋플레이스의 BI(Brand Identity) 디자인을 새롭게 개편했다.
11일 호반건설에 따르면 새로워진 ‘호반 써밋플레이스 BI 디자인은 시대의 트렌드를 대변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신개념의 주거문화로 쾌적한 주거와 편리한 상업시설이 결합된 원스톱 라이프 스타일을 상징한다. 영문 써밋(SUMMIT)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반영한 ‘M아이콘(Icon)은 정상의 품격과 절정의 삶을 누리는 프라이빗한 주거 공간을 의미한다. 또한 골드(Gold)를 상징 컬러로 사용해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프레스티지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아파트의 장점과 생활 편의성을 두루 갖춘 복합주거단지에 ‘호반 써밋플레이스 브랜드를 적용해 왔다”며 이번에 새롭게 BI 디자인을 개편하고 6월 시흥 은계를 시작으로 하남 미사 강변, 시흥 배곧신도시 등 인기 지역에 4000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기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