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베스트댓글] ‘건강 적신호’ 켜진 연예계…‘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입력 2016-05-11 13:47 
사진=연예가중계 방송 캡처
쉬지 않고 돌아가는 톱니바퀴처럼 한 주간 연예계는 떠들썩하게 흘러갔습니다. 어떠한 소식들이 연예계를 달궜는지, 그리고 대해 대중은 어떻게 응답했는지 ‘베스트댓글을 통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편집자 주>


[MBN스타 유지혜 기자] 연예계에 다시금 ‘건강 적신호가 켜졌다. 금주 다양한 스타들이 건강 이상 증세를 보여 시청자들의 우려를 자아냈다.

지난 4일 배우 이수나는 갑자기 쓰러져 서울의 한 병원으로 후송돼 시청자들에 충격을 줬다. 이어 9일에는 tvN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에서 노을이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모았던 배우 최성원이 백혈병 진단을 받고 드라마에서 하차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배우 박정수가 연극 ‘친정엄마를 공연하던 중 무대에서 떨어져 5바늘을 꿰매는 돌발 상황을 맞기도 했다. 앞서 불안장애로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정형돈은 장미여관 강준우의 결혼식 사회를 보기도 해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각종 건강 이상으로 ‘빨간 불이 켜졌던 연예계 한 주간의 소식을 살펴본다.


◇ ‘개성댁 이수나, 쾌차하리라 우린 믿고 있어요



나문희 단짝 개성댁, 얼른 일어나세요. (orcu****) / 빨리 쾌차하셔서 ‘디마프 카메오 출연 해주셔야 해요 (aaro****)

배우 이수나(69)가 갑자기 쓰러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는 이수나가 지난 4일 오후 갑자기 쓰러져 서울의 한 병원으로 후송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수나 딸은 제작진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어머니가 갑자기 쓰러져서 저희도 너무 놀랐다. 중환자실에 있고 아직 의식을 찾지 못한 상태”라고 전했다. 병원 측은 고혈압으로 인해 쓰러졌을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충격을 금치 못하며 쾌유를 비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 누리꾼은 ‘안녕 프란체스카, ‘거침없이 하이킥 다 봤는데 이렇게 쓰러졌단 소식 들으니 마음이 아프다”고 전했다. ‘거침없이 하이킥 속 ‘개성댁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수나의 유쾌한 모습을 그리워하는 시청자들이 많았다.

또한 한 누리꾼들은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나문희를 비롯, 많은 베테랑 배우들이 나오는 tvN 새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를 언급하며 어서 쾌차해 카메오로 나와달라”고 말해 많은 공감을 받았다.


◇ ‘노을이 최성원의 투병, ‘아무 걱정 하지 말아요

사진=MBN스타 DB


이건 운이 없는 게 아니라 운이 억수로 좋은 거다. ‘대배우고 뭐고 건강이 첫째 거든. 잘 될 거다, 잘 될 거야.. (miss****) / 그대여, 아무 걱정 하지 말아요. (tlsv****)

tvN ‘응답하라 1988(이하 ‘응팔)의 노을이 역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최성원이 급성 백혈병 투병 사실을 전해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지난 9일 오후 종합편성채널 드라마 ‘마녀보감 제작진은 최성원의 하차 소식을 전했다. 제작진은 최성원이 지난 4일 병원 검사를 통해 급성 백혈병 진단을 받고 치료에 집중하기 위해 드라마를 하차하게 됐다고 알렸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성원은 촬영 도중 경미한 타박상을 입었으나 평소와 달리 회복 속도가 더디고 몸에 이상을 느껴 병원에 찾아 검진을 받았고, 급성 백혈병 진단을 받았다. 다행히 최성원은 조기에 발견돼 집중 치료를 통해 완치가 가능하다는 의사의 진단 소견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응팔에서 덕선(혜리 분)의 동생 노을이로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고, 다재다능한 면모로 이제 막 많은 활동을 하려던 최성원은 갑작스러운 투병 생활을 겪게 됐다. 누리꾼들은 백혈병 초기에 발견했다는 게 천운”이라는 말과 함께 백혈병 초기에 발견해 완치한 사례들을 들며 최성원을 응원하고 나섰다.

또한 한 누리꾼은 최성원이 등장한 ‘응팔의 OST인 ‘걱정 말아요 그대의 한 소절인 그대여,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라는 메시지를 최성원에 남기기도 했다. 완치까지 대략 1년 정도 걸린다는 소식에는 잊지 않고 기다리고 있을 테니 마음 편히 먹고 치료에 전념하라”는 응원의 메시지가 쏟아졌다.


◇ 도니, 아프지 말아요. 그리고 얼른 봐요.

사진=MBN스타 DB


‘무한상사 야유회 때 정 대리의 술주정, 미치도록 보고 싶다. (zzan****)

방송인 정형돈의 빈자리는 아직도 컸다.

지난 7일 오후 강남의 한 예식장에서 진행된 밴드 장미여관 강준우의 결혼식에 정형돈이 모습을 드러냈다. 건강 이상으로 방송 활동을 접은 정형돈은 의리를 위해 강준우의 결혼식에서 사회를 맡은 것.

이와 관련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결혼식 사회는 매니저도 잘 알지 못했을 정도로 개인적인 일이다. 방송 활동재개 가능성과 연관 지을 일이 아니다. 전혀 무관하다”고 밝히기도 했다.

하지만 이날 MBC ‘무한도전에서는 ‘무한상사의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했고, 정형돈의 자리를 ‘병가중으로 비워놔 더욱 정형돈의 빈자리가 부각됐다. 많은 시청자들은 ‘무한상사만큼은 정형돈이 주인공인데 정형돈이 없어 너무나 아쉬웠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 누리꾼은 정형돈의 ‘진상을 다시 보고 싶다는 말을 했고, 많은 누리꾼들 또한 정형돈을 기다리고 있다고 한 목소리로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