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단독] 아이오아이, MBC도 뚫나…11일 ‘테이의 꿈꾸라’ 게스트 출연
입력 2016-05-09 09:15 
[MBN스타 유지혜 기자] 그룹 아이오아이(I.O.I)가 MBC 라디오에 출연하면서 ‘지상파 뚫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9일 오전 MBC FM 라디오 공식홈페이지에 따르면, 오는 11일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의 ‘스페셜 초대석 게스트로 그룹 아이오아이가 확정됐다.

아이오아이는 Mnet ‘프로듀스 101에서 뽑힌 11명의 멤버들로 이뤄진 걸그룹으로, 애초 지상파 프로그램의 출연이 당분간은 어려울 것이란 관측이 있었다.



하지만 KBS2 ‘어서옵쇼에 김세정이 고정 MC로 활약하는 것에 이어 MBC도 라디오를 통해 출연하는 등 ‘지상파 뚫기에 어느 정도 성과를 이루고 있어 아이오아이의 지상파 프로그램 출연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MBC는 ‘슈퍼스타K 시리즈 출신 스타들에게 가장 문을 늦게 연 채널인 만큼 이번 아이오아이의 출연이 더욱 주목할 만 하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4일 첫 번째 미니앨범 ‘크리슬리스(Chrysalis)의 데뷔 타이틀곡 ‘드림걸즈(Dream Girls)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