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안산 상록수역 주택임대관리 전문가 이기용 대표도 부동산 종합 서비스에 도전!!
입력 2016-05-04 09:59  | 수정 2016-05-04 16:17
스마트하우스 주택임대관리 실무 아카데미를 수료한 이기용 대표(중간)와 스마트하우스 노경완 이사(좌), 김민수 대표(우)
경기도 안산 상록구 지역은 서울, 수원, 화성, 과천으로 출퇴근하는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으며 안산대학교, 한양대학교 등의 대학가 상권이 발달되어 있고 다가구주택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주요 임차인들은 대학생들과 직장인 위주의 1인 가구부터 가족단위의 다인 가구까지 다양하다.
안산시 상록수역 인근에서 부동산업 15년 경력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부동산 종합 서비스에 도전한 스마트하우스 안산 상록수역점 이기용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나눠보았다. 그는 최근 월세 위주로 급변한 대한민국 부동산시장의 변화와 국토부의 2.3 종합부동산 서비스 육성 정책 등의 여러 요인들을 분석한 결과 기존의 중개업무와 함께 시너지효과를 창출해낼 주택임대관리업과 부동산 종합 서비스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국내 대기업도 주택임대관리업에 진출하고 미국, 일본, 영국 등의 부동산 종합서비스 전문 업체들이 국내 회사와 합작회사 형식으로 국내 진출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부동산 종합 서비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 잡았다.
이 대표는스마트하우스 안산 상록수역점(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일동 667-6 / 신한 공인중개사 사무소)은 인테리어, 전기, 도배 등의 업무를 전담할 임대관리팀을 새로 구성할 예정이며 앞으로의 목표는 안산 상록수지역의 1등 부동산종합서비스 업체입니다”라고 전했다.
스마트하우스는 부동산 종합 서비스와 주택임대관리업 창업·수익모델에 대한 세미나를 부산에서 5월 11일 (수) 19시 서면역 4번 출구 텐스 3층(부산 진구 부전동 156-1)진행한다. 서울 세미나는5월 12일 (목) 14시 선릉역 1번 출구 근처 동산빌딩 3층 스마트하우스 본사(강남구 테헤란로 70길 16)에서 진행한다.
스마트하우스 전국 회원점 가입은 ▶개업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주택임대관리 회사 임직원 ▶주택관리사 ▶시공사/시행사 ▶분양대행사 ▶주택 리모델링/인테리어회사 임직원이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세미나 참석 정보는 ☎1566-5423에서 문의 가능하고, 플레이 스토어에서 ‘스마트하우스 검색 후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인터넷포털사이트에서 ‘주택임대관리 스마트하우스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