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은 온라인 고객 패널인 KB고객자문단을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KB고객자문단은 상품과 서비스 등 국민은행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온라인 고객조사패널로 2012년 도입돼 고객과의 대표 소통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민은행은 KB고객자문단의 니즈를 반영해 고객지향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오고 있다.
이번 KB고객자문단 5기는 평소 은행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국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성별, 연령 등을 감안해 5000여 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올해 5월부터 내년 5월까지다.
신청방법은 국민은행 홈페이지→전체서비스→이벤트존에서 신청 가능하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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