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광교신도시 직장인 솔로대첩, ‘파리의 연인 in 아브뉴프랑‘ 성황리에 마쳐!
입력 2016-05-02 17:35 


- 참가 신청 조기 매진, 청춘남녀 200명 맛집 탐방과 함께 이성 만남도!

지난 4월 30일(토) 광교 신도시에 위치한 아브뉴프랑에서 청춘남녀 200여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미팅 이벤트가 진행됐다. 특별 이벤트는 바로 '파리의연인 in 아브뉴프랑'이다.
선착순으로 남녀 각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 조기 마감됐다.

참가자들은 동성 2인 1조로 각자 배정받은 광교 아브뉴프랑 맛집에서 첫 미팅을 진행했다. 각각의 맛집에 입장하면, 안내 요원이 자리를 안내하고, 특별 음식(메뉴)과 맥주가 제공된다. 맛집 메뉴를 즐기면서 서로 이성과 만남을 가졌는데, 맛집당 머무를 수 있는 시간은 45분으로 한정했다.

‘파리의 연인 in 아브뉴프랑은 프랑스 거리가 연상되는 ‘광교 아브뉴프랑의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봄을 맞아 인연을 찾는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포스트잇에 본인 소개와 이상형을 적고 연락처를 교환하는 러브 커넥트, 경품 추첨 등 특별 이벤트도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한 여성 참가자 27세 김모씨(광교신도시 영통구 이의동 거주)는 SNS에 맛집이 많기로 소문난 광교 아브뉴프랑에 꼭 한번 와보고 싶었다”며, 직장 생활을 하면서 새로운 만남을 갖지 못했는데, 이번에 맛집 탐방과 동시에 다양한 이성들을 만날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아브뉴프랑 관계자는 아브뉴프랑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많은 참가자들이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아브뉴프랑을 로맨틱하고 낭만적인 장소로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다. 많은 연인들이 데이트 코스로의 재방문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호반건설이 직영 운영하고 있는 광교 아브뉴프랑은 서울 주요 상권에서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인기 F&B 브랜드들을 유치했다. 광교 아브뉴프랑만의 독특한 스트리트 쇼핑몰에 맛집들을 쉽게 즐길 수 있어 인근 지역민들의 인기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