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락앤락 주방안심 캠페인
입력 2016-05-02 11:23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여름철을 대비, 주방 위생에 대한 주부들의 고민을 덜기 위해 ‘우리 집 주방 안심 캠페인을 실시한다.
오는 3일부터 시작되는 ‘우리 집 주방 안심 캠페인은 최근 락앤락이 신제품 ‘항균 비스프리를 선보임에 따라 음식 보관부터 용기 세척까지 세균 걱정 없는 주방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각 가정의 주방 위생도를 진단해볼 수 있는 ▲우리 집 주방 자가진단 테스트를 비롯해 ▲올바른 음식 보관 및 용기 세척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식중독 발생이 쉬운 날씨에 대비하고, 건강하고 위생적인 주방생활문화를 전달하고자 한다.
먼저 ‘우리 집 주방 자가진단 테스트에서는 밀폐용기 및 냉장고 사용현황, 용기 세척 등 총체적인 주방 관리시스템을 점검하는 10가지 질문을 통해 우리집의 주방 위생도를 점검해 볼 수 있다. 더불어 ‘올바른 음식 보관 및 용기 세척법을 통해 밀폐용기 선택부터 냉장고 수납방법, 세척제 선택방법 등 총 7단계에 걸친 상세한 주방 위생 수칙들을 전한다.
락앤락은 캠페인을 기념해 온라인 락앤락몰과 전국 직·가맹점에서 항균비스프리 제품 포함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서 주방세제를 제공할 계획이다.
[진영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