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마켓플레이스 전문기업 리얼클릭은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 크게 기여한 업체를 선정하는 2007 리얼클릭 파트너 어워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2007 리얼클릭 파트너 어워드는 리얼클릭 서비스를 통해 국내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 크게 기여한 업체를 기준으로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광고주, 파트너, 매체사를 기준으로 총 6개 업체가 선정됐습니다.
올해의 광고주 부문에서는 2년 이상 리얼클릭을 통해 금연 캠페인을 진행하며 많은 성과를 거둔 한국보건사회연구원 건강증진센터가, 올해의 파트너 부분에는 주식회사 이엠넷과 주식회사 트리플하이엠가 선정됐습니다.
또 올해의 매체사 부분에서는 포털매체 KTH, UCC사이트 엠군미디어가 수상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07 리얼클릭 파트너 어워드는 리얼클릭 서비스를 통해 국내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 크게 기여한 업체를 기준으로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광고주, 파트너, 매체사를 기준으로 총 6개 업체가 선정됐습니다.
올해의 광고주 부문에서는 2년 이상 리얼클릭을 통해 금연 캠페인을 진행하며 많은 성과를 거둔 한국보건사회연구원 건강증진센터가, 올해의 파트너 부분에는 주식회사 이엠넷과 주식회사 트리플하이엠가 선정됐습니다.
또 올해의 매체사 부분에서는 포털매체 KTH, UCC사이트 엠군미디어가 수상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