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황야의 7인’ 티저 공개…이병헌, 존재감 하나는 甲
입력 2016-04-27 19:38  | 수정 2016-04-27 19:43
사진=영상 캡처
[MBN스타 손진아 기자] 영화 ‘황야의 7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오후 소니 픽쳐스 공식 페이스북에는 D-7, 티저 예고편 공개! 크리스 프랫, 덴젤 워싱턴, 이병헌, 에단 호크 이름만으로도 모두를 흥분시킬 7인이 온다! #매그니피센트7 9월 대개봉 #크리스프랫‬#덴젤워싱턴 ‬#이병헌‪ #에단호크 ‬#맷보머 ‬#황야의7인”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병헌을 비롯해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프랫, 덴젤 워싱턴, 에단 호크, 맷보머 등이 등장한다. 특히 한 여인의 요청으로 무법자들로부터 마을을 지키는 7인 중 한 명으로 등장하는 이병헌은 짧은 등장에도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황야의 7인은 1960년 제작된 존 스터지스 감독의 ‘황야의 7인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안톤 후쿠아 감독이 새롭게 메가폰을 잡았다.

이병헌과 함께 덴젤 워싱턴, 크리스 프랫, 에단 호크, 빈센트 도노프리오, 마틴 센스메이어, 마누엘 가르시아 롤포가 마을 지키는 7인으로 분하며, 맷 보머, 피터 사스가드, 일리 베넷, 루크 그라임스 등이 출연한다. 이병헌은 ‘황야의 7인에서 동양인 배우 중 이례적으로 서부극에 캐스팅되며, 다섯 번째로 이름을 올렸다.

‘황야의 7인은 북미 기준으로 오는 9월23일 개봉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