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프리즘] IOI, 티저 공개만으로 높아지는 기대감 ‘국민걸그룹 탄생 D-7’
입력 2016-04-27 15:23 
국민 걸그룹이 팬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타이틀곡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친 IOI는 데뷔까지 1주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IOI의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는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IOI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첫 번째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정채연,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네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IOI는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선발된 프로젝트 걸그룹이다. IOI는 데뷔 앨범을 시작으로 약 1년간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는 멤버들이 만난 가운데, IOI가 제일 먼저 선보일 매력은 발랄함이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방안에서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데님 의상을 입고 매력을 선보였다. 사랑스러움은 기본, 물오른 미모는 덤이다.

이번 IOI의 첫 번째 미니앨범의 주제는 ‘준비시간을 뜻하는 ‘크리슬리스이다. ‘프로듀스 101에서 수많은 땀과 눈물을 흘린 끝에 데뷔라는 꿈을 이룬 IOI 멤버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주제이기도 하다.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IOI는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는 5월4일까지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 어린이날인 5월5일 장충체육관에서 첫 번째 쇼케이스와 팬미팅을 개최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