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정의 달 5월 CGV로 오세요…‘꿀잼 이벤트’ 가득
입력 2016-04-27 09:40 
[MBN스타 손진아 기자] 가족들의 사랑이 가득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CGV가 지역별로 다양한 꿀잼 이벤트를 선보인다.

CGV서면, 센텀시티, 아시아드, 해운대, 대연 등 부산지역 CGV 8곳에서는 어린이들이 맘껏 즐길 수 있는 ‘어린이 그림공모전과 그림 그리기대회'를 개최한다. 공모전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는 영화와 관련된 그림을 오는 5월10일까지 8곳의 극장 중 한 곳에 제출하면 된다.

CGV송파, 강변, 상암, 하계, 소풍 5곳에서는 오는 5월2일부터 2주간 어린이 애니메이션 ‘극장판 안녕 자두야의 컬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림을 색칠하고 영화관람소감을 적어 로비 내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각 극장별로 15명씩 영화관람권과 색칠북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CGV여의도는 오는 5월8일 밤 11시부터 올빼미족 청춘들이 뜬 눈으로 밤을 즐기는 '청춘페스티벌: 밤샘극장' 이벤트를 연다. 올 봄 최고 기대작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와 청춘들의 땀냄새가 가득한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잉투기까지 세 작품을 연달아 상영하고, 시원한 맥주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예매는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청소년전용 CGV 1318클럽은 오는 5월18일 투니버스 채널10대들의 꿀정보 버라이어티 ‘보이즈&걸즈 프로그램 출연진과 함께하는 ‘앵그리버드 더 무비 시사회 및 특별 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상영에 앞서 MC 홍진호와 김시은, 박시진 등 10대 인기 아역탤런트들과 함께하는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1시간 가량 진행된다. 먹방, 댄스, 랩 배틀부터 퀴즈풀기게임까지 10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느껴볼 수 있다.

CGV대학로 문화극장은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Frip과 함께 옥탑 공간을 활용해 필라테스, 우크렐레를 배우는 아웃도어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15명 남짓한 소규모 인원으로 탁 트인 테라스 공간에서 여가생활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CGV컬처플렉스기획팀 성인제 팀장은 5월이 가정의 달인만큼 온 가족이 극장에서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집 근처 가까이 있는 극장에서 영화 감상과 함께 색다른 이벤트에도 참여하다 보면 컬처플렉스 CGV의 진수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