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유크림으로 유명한 클레어스코리아가 면세점, 아웃렛에 이어 백화점 판매 채널을 진출을 확정했다.
클레어스코리아는 브랜드 최초로 백화점 판매처인 NC백화점 강서점 입점한다고 27일 밝혔다.
명동 ‘나인컴플렉스 직영점과 드럭스토어, 온라인 몰을 중심으로 유통채널을 보유하던 클레어스 코리아는 올 초 인사동 SM면세점, 지난달 현대시티아웃렛 동대문점 등 판매처를 확보하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했다.
이번 NC백화점 입점으로 유통 채널 다각화 발판을 마련했다는 것이 클레어스코리아의 설명이다.
NC백화점 1층에 인기브랜드인 게리쏭과 클라우드9, 색조 브랜드 들라크루아 등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존을 마련했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관련 프로모션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게리쏭 제품으로 구성된 ‘게리쏭 기획세트는 물론 인기제품인 마유크림을 2만7000원으로 반값 할인한다. 마유크림 구매시 게리쏭 스프링밤, 마유크림 튜브, 황금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 등 추가 패키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클레어스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NC백화점 입점을 발판으로 앞으로 다각화한 유통망 개발은 물론 클레어스코리아만의 차별화된 제품력과 서비스로 소비자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