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ABC마트 신규 BI공개…브랜드 재정비나선다
입력 2016-04-21 11:36 

국내 최대 슈즈 편집매장 ABC마트가 신규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슬로건, 기업브랜드 TV광고를 공개하며 브랜드 재정비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ABC마트의 ‘세상의 모든 신발‘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캐주얼화부터 비즈니스화, 아동화, 등산화까지 남녀노소를 위한 모든 신발을 제공하는 공간이라는 ABC마트의 특징을 담았다. 신규 BI는 ABC마트의 브랜드 슬로건을 추가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ABC마트는 기업 역사상 첫 TV광고도 오는 22일부터 방영한다.
2002년 설립된 ABC마트는 현재 전세계 150여개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고, 180여개 매장을 갖췄다.
ABC마트는 신규 기업브랜드 광고 온에어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5만원, 7만원 이상 고객에게 각각 5000원,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할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ABC마트는 차별화된 제품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타깃 세분화와 유통다각화를 통해 국내 대표 슈즈 유통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가고 있다” 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합리적인 슈즈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전문가로서, 신발 쇼핑의 즐거움과 신뢰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