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민은행, ‘제3기 KB호민관(고객패널)’ 모집
입력 2016-04-20 14:49 

KB국민은행은 ‘제3기 KB호민관(고객패널)을 오는 21~29일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KB호민관(고객패널)은 고대 로마 공화정 시대에 평민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 선출한 관직이었던 ‘호민관에서 유래한 명칭이다.
제3기 KB호민관의 주요 활동은 ▲고객인터뷰·설문조사, 서비스 현장·온라인 정보 수집 ▲주제별 활동보고와 개선의견 개진 ▲고객불평·불만요소 파악 및 개선안 도출 ▲월 1~2회 정기미팅·발표회 참석 등으로 이뤄진다. 활동기간은 다음달부터 11월까지 6개월간이다.
지원방법은 국민은행 홈페이지→전체서비스→KB정보광장→새소식에서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인터뷰(면접심사)를 통해 8명 내외의 고객을 선발하며 최종결과는 5월 13일 각 지원자의 이메일을 통해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