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나와 미소시루’, 개봉 전부터 반응 뜨거워…실검 1위 장악
입력 2016-04-18 15:02 
사진=영화사 진진 제공
[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하나와 미소시루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며 흥행에 청신호를 밝혔다.

18일 배급사 영화사 진진은 일본 전역을 감동시킨 베스트셀러 에세이 원작의 ‘하나와 미소시루가 오는 27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하나와 미소시루는 일본 열도를 울린 감동 실화를 영화화 한 작품으로, 영화의 주인공 치에 가족의 이야기를 책으로 엮은 동명의 에세이, TV 다큐멘터리, 그림책, 스페셜 드라마로 재조명되며 10년째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또한 일본 인기배우 히로스에 료코가 온화하면서도 강인한 엄마 치에 역으로 애틋한 모성애를 연기하며 감동을 전하고, 개성파 배우 타키토켄이치, 10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천재 아역 아카마츠에미나의 연기앙상블이 눈길을 끄는 작품이다.

실화의 감동, 배우들의 열연, 소중한 일상의 행복에 관한 의미 있는 메시지를 모두 갖추며 최고의 가족영화로 추천 받고 있는 ‘하나와 미소시루는 오는 27일 개봉해 관객의 마음을 따뜻하게 적실 예정이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