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금융권 첫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가입 회원수 333만명 돌파 기념으로 ‘333 이벤트를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하나멤버스 신규가입 시 유명 브랜드 커피 1잔의 무료쿠폰을 즉시 증정하는 ‘꽃보다 커피 이벤트(선착순 50만명) ▲친구 추천 성공 시 유명 브랜드 커피 1잔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친구와 함께 커피를 이벤트(선착순 50만명) ▲아침, 점심, 저녁 하루 3번의 시간대별로 이벤트 응모 회원대상으로 시간대별 당첨자 111명, 1일 총 333명에게 식사지원금으로 ‘하나머니 1만 포인트를 즉시 적립해주는 ‘삼시세끼 하나머니 이벤트(5월15일까지) 등 총 3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하나멤버스가 지난해 10월 서비스 론칭 후 6개월여 만에 333만명이라는 기록적인 회원을 유치할 수 있었던 것은 적립된 포인트를 ATM에서 현금으로 즉시 출금 혹은 본인 계좌로 송금 가능한 점과 간단한 조작만으로 수수료 없이 지인에게 송금할 수 있는 편리성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하나멤버스는 현재 OK 캐쉬백, CJ ONE, 신세계 페이(SSG PAY), 아모레퍼시픽 등과의 제휴를 통해 포인트를 현금으로 교환, 각종 쿠폰을 통한 할인 혜택 제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