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DJ 소다, 스타워즈&부리맨 리믹스 발표…‘다스베이더’ 부터 ‘레아 공주’까지
입력 2016-04-11 11:25 
[MBN스타 최준용 기자] DJ 소다가 새 리믹스 곡의 티저를 공개했다.

DJ 소다의 소속사 에잇불스(8BULLS)는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DJ 소다의 두 번째 리믹스곡인 ‘스타워즈&부리맨 리믹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DJ 소다가 스타워즈의 주인공인 ‘다스베이더 코스튬을 입고 ‘스타워즈의 시그니처 뮤직과 레드푸의 신곡 ‘부리맨을 절묘하게 믹스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2월 발표한 드레이크(DRAKE)의 ‘핫라인블링(HOT LINE BLING) 리믹스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하는 DJ 소다의 ‘스타워즈&부리맨 리믹스에 대해 소속사 에잇불스는 DJ 소다가 첫 번째 프로듀싱 작업물을 선보이고 팬들에게 피드백을 받으면서 많은 부분을 보완하고자 했다. 특히 음악적인 부분과 사운드에서 벨런스를 맞추려고 노력했다”고 전하며 이번 영상은 소다를 응원해주고 있는 팬들과 ‘스타워즈의 팬들을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DJ 소다는 오늘(11일) 정오 공개될 ‘스타워즈&부리맨 리믹스 본편 영상을 통해 ‘다스베이더 코스튬뿐만 아니라 '레아 공주'의 코스튬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