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몽벨, 올 봄 박보검 트레킹·아웃트로 스타일 선봬
입력 2016-04-05 14:01 
몽벨 박보검 아우트로 화보1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브랜드 모델인 배우 박보검의 16 S/S시즌 화보를 5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몽벨은 윈드볼 자켓, 사하라 자켓 등 트레킹·아우트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였다. 봄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기능성을 살린 트레킹 룩은 등산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터치감과 발수력이 탁월한 초경량 7D 소재를 적용하여 몽벨의 핵심 기술인 경량성을 구현했다. 윈드볼(Windball) 자켓의 경우 별도 미니 볼 패커블백을 제공하여 휴대가 용이하다.
아우트로 룩은 사하라 자켓(Sahara Jacket)의 내추럴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했다. 가볍고 부드러운 나일론 서플렉스 원단을 사용하여 안정성이 우수하고 편안한 점이 특징이다. 포켓 디자인으로 수납성을 강화하고 후드 디자인으로 실용성도 잡았다.
몽벨은 박보검의 스타일 화보를 향후 지속적으로 출시할 방침이다. 몽벨 관계자는 박보검은 트레킹과 아우트로 룩을 둘 다 완벽하게 소화하며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로 손색없었다”라며, 몽벨 윈드볼(Windball)은 봄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필수 기능성을 담은 몽벨의 S/S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