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사소한 것부터 챙기면 됩니다” 부동산 종합서비스 스마트하우스 부산 금정본점 김태경 대표를 만나다
입력 2016-03-31 13:31  | 수정 2016-03-31 13:35
스마트하우스 부산 금정본점 김태경대표
관리의 첫 번째 시작은 나의 가족에게 대하듯 정성을 다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부산 금정구 장전동 지역에서 10여 년째 부동산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하우스 부산 금정본점 김태경 대표의 인터뷰 첫 마디다. 김태경 대표의 사무실이 위치한 장전동 지역은 부산대와 가까워 임차인의 대부분은 대학생 위주이고 최근 재개발과 재건축이 활발하며 건축유형이 기존 유흥주점 위주의 상가에서 주택 위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또 온천장역과 가까운 역세권이고 최근 양산 지역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이 대거 유입되어 앞으로 주택임대관리의 수요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종합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김 대표의 경력은 특별했다. 경·공매사,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물론 10여 년간 부동산업계에 몸 담았고 그만의 날카로운 분석력으로 주택임대관리업과 부동산종합서비스를 무려 6년 전부터 시작했다.
김 대표는 중개는 물론 토지매매, 건설사연결, 재무설계, 분양, 종합청소, 이사, 임대관리까지 사업영역이 다양하며 추후 사건사고 방지를 위해 보험설계사자격증까지 갖춘 부동산 종합서비스의 팔방미인이라고 불린다.
스마트하우스 부산 금정 본점(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동 652-28 101호 (현대성우오스타) / (주) 마당앤 / 010-8249-0038)은 약 20여명의 직원이 상가, 관리, 재개발, 건축의 베테랑 전문가들로 팀 구성이 되어있으며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업무처리가 강점이다.
김 대표는스마트하우스 부산 금정 본점은 임대인과 임차인을 가족을 대하듯 정성을 기울여 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임차인의 경우 입주할 때 가장 필요한 생수를 입주선물로 드리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대인이 직접 오셔서 함께 계약을 할 때는 임대인이름으로 생수를 선물하며 임대인과 임차인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또 그는 6년간 부동산 종합서비스를 제공했지만 보다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어려움을 겪던 중 스마트하우스 설명회를 듣고 보다 체계적인 관리업무를 위해 스마트하우스 협업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스마트하우스와 함께 종합부동산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산 금정지역의 1등 업체로 거듭나겠습니다”라며 앞으로의 목표를 밝혔다.
스마트하우스 전국 회원점 가입문의는 1566-5423 또는 스마트하우스홈페이지(www.smarthaus.co.kr)를 방문하면 다른 지역 회원점 정보와 다양한 주택임대관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