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내일 아침 기온 뚝..점점 더 추워져요
입력 2007-11-15 17:25  | 수정 2007-11-15 17:25
날씨도 수험생들 그 동안 고생이 많았다는 걸 아는 모양입니다. 추위가 수능이 끝나길 기다렸다가 수능이 끝나자마자 심술을 부리겠습니다. 내일 아침기온이 오늘보다 4~5도 가량 뚝 떨어지면서 쌀쌀하겠습니다. 또 이번 토요일에 중부지역에 비가 내리면서 주말사이에 날씨가 더 추워지겠습니다. 내일부터 주말까지는 더 따뜻하게 입으셔야겠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차가운 대륙고기압 세력이 확장을 하면서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밀려오겠습니다. 또 북동기류의 영향으로 동해안 지역에서는 비구름이 만들어 지겠습니다.

자세한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하지만 강원 영동과 경북 동해안 지역은 한 때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내일 아침기온은 서울이 2도, 전주 4도 로 오늘보다 기온이 떨어지면서 추워지겠고요.


낮기온은 서울이 11도, 광주 13도, 부산 16도로 한 낮에는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다음은 내일의 생활지수입니다. 내일 세차 생각하신다면 미루시는 게 좋겠습니다. 주말부터 다음 주 초까지 비소식이 잦습니다. 또 건조한 날씨에 화재사고 위험도 높으니까요. 계속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중부지역에 비소식이 자주 들립니다. 이번 토요일과 다음 주 월요일에 중부지역에 비가 내리면서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겠습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김현우 기상캐스터)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