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건설사들이 전국 주요도시에 자사의 브랜드을 내세운 주거타운을 형성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는 단순히 수익창출 수단이 아닌 동일브랜드 아파트들이 줄지어 조성되면 대표성으로 당해지역에서 랜드마크 단지로 거듭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또한 다른 아파트에 비해 규모가 크고 배후수요가 풍부해 주변 상권을 흡수하고 교통여건이 개선되는 효과를 누리는 경우가 많다. 건설사 입장에서는 브랜드에 대한 홍보효과를 극대화해 브랜드인지도를 높일 수 있어 좋다.
대우건설도 예외는 아니다. 현재 대우건설은 충남 천안 성성지구에서 브랜드타운을 조성하고 있다. 현재 성성3지구에서 분양하고 있는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는 향후 1차분(995가구)와 함께 총 2725가구 규모의 브랜드타운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는 지하 2층, 지상 39층, 13개 동 1730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 62~99㎡로 다양한 주택형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천안 도심과 천안·탕정 산업단지가 가깝다. 교통여건도 우수해 출퇴근이 용이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대규모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노태산 근린공원도 가까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주변으로 이마트, 코스트코,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어 입주민들은 편리한 주거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좌측에는 업무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와 맞닿아 유치원과 초등학교이 조성되고, 도보 통학거리에 중학교도 신설될 예정이다. 아파트의 계약자에게는 계약금 정액제(1차 500만원)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또한 다른 아파트에 비해 규모가 크고 배후수요가 풍부해 주변 상권을 흡수하고 교통여건이 개선되는 효과를 누리는 경우가 많다. 건설사 입장에서는 브랜드에 대한 홍보효과를 극대화해 브랜드인지도를 높일 수 있어 좋다.
대우건설도 예외는 아니다. 현재 대우건설은 충남 천안 성성지구에서 브랜드타운을 조성하고 있다. 현재 성성3지구에서 분양하고 있는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는 향후 1차분(995가구)와 함께 총 2725가구 규모의 브랜드타운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천안 레이크타운 2차 푸르지오는 지하 2층, 지상 39층, 13개 동 1730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 62~99㎡로 다양한 주택형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천안 도심과 천안·탕정 산업단지가 가깝다. 교통여건도 우수해 출퇴근이 용이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대규모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노태산 근린공원도 가까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주변으로 이마트, 코스트코,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어 입주민들은 편리한 주거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좌측에는 업무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와 맞닿아 유치원과 초등학교이 조성되고, 도보 통학거리에 중학교도 신설될 예정이다. 아파트의 계약자에게는 계약금 정액제(1차 500만원)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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