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테판크리스티앙’, 16일과 18일 백화점 팝업스토어 릴레이 오픈
입력 2016-03-16 17:13  | 수정 2016-03-16 17:18


‘JNK인터내셔널(이하 제이앤케이인터내셔널)의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스테판크리스티앙(Stephane Christian)이 16일과 18일 백화점 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16일과 18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서 각각 오픈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캣츠아이 쉐입의 CINDY, MONROE와 같은 15S/S 시그니쳐 스타일 제품을 비롯해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감성이 느껴지는 ROCOCO, LOVE MARILYN 등 다채롭고 화려한 컬러가 돋보이는 16S/S 신제품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 기간 중 선글라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에코백과 고급 선글라스 트레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팬시 스티커 및 룩북 이미지가 담긴 생수가 무료로 제공된다.

스테판크리스티앙 관계자는 선글라스 구매가 많아지는 봄, 여름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선글라스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여러 유통 채널과 콜라보레이션, 아트워크 등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다양하게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16S/S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