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美 뒤흔든 충격실화 ‘라스트 홈’, 메인예고편 공개
입력 2016-03-16 14:59 
사진=라스트홈 메인 예고편
[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라스트 홈의 메인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제 71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2관왕, 제 41회 LA비평가 협회상 남우조연상 수상의 영광은 물론 제 73회 골든글로브 남우조연상 후보 및 세계 유수 국제영화제들의 초청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라스트 홈이 그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홀어머니와 하나뿐인 아들을 부양하기 위해 막일도 마다 않고 성실히 살고 있는 이 시대의 청년 데니스가 어느 날 예고 없이 들이닥친 부동산 브로커 릭 커버에게 평생 살아온 집을 단 2분 만에 빼앗기며 거리로 내몰리게 되는 충격적인 장면으로 서막을 연다.



이와 더불어 빼앗기는 자 VS 지키려는 자” 위험한 거래가 시작된다”는 강렬한 카피는 스릴러 영화만큼이나 무서운 현실을 반영시키며 숫자놀음 뒤에 감춰진 서민들의 충격적인 실화를 수면 위로 떠올린다.

특히 이 나란 오직 승자들을 위해 세워졌어. 승자의, 승자를 위한, 승자에 의한 나라”라는 릭 카버의 날카로운 대사는 ‘라스트 홈이 자본주의와 시스템의 부패를 신랄하게 담아낸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커지게 만든다.

한편 앤드류 가필드의 출연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라스트 홈은 단 2분 만에 모든 것을 잃은 청년 데니스 내쉬가 자신을 쫓아낸 부동산 브로커와 손을 잡고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4월7일 개봉.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