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BC플러스, 서울시와 ‘2016 서울아 운동하자’ 업무 협약 체결
입력 2016-03-16 11:23 
사진제공=MBC플러스
[MBN스타 유지혜 기자] MBC플러스가 서울시와 ‘2016 서울아 운동하자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MBC플러스(한윤희 대표이사)는 서울시, 리복코리아, (주)올댓스포츠, 네이버와 함께 시민들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 총 10개로 구성된 ‘2016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을 4월부터 연중 진행한다.

MBC플러스(한윤희 대표이사)는 15일 서울시 신청사 영상회의실에서 류경기 서울시 행정1부시장, 쟝 미쉘 그라니에 리복 코리아 대표이사, (주)올댓스포츠 구동회 대표이사와 함께 성공적인 캠페인 추진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특히 올해 서울아운동하자 캠페인은 러닝, 크로스핏, 요가, 트레일러닝 같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4개 종목 운동법을 한 달에 한 종목씩 네이버를 통해 실시간 강습으로 배우고, 월말에는 오프라인 공간에서 함께 운동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캠페인 확산력을 높이고 꾸준한 참여를 통해 운동의 성취감과 동기 부여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이에 MBC플러스는 9월 중 자체 플래그십 이벤트인 2016 마이런서울을 서울시와 함께 개최하고, ‘서울아 운동하자 캠페인의 TV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