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현대해상, 스마트 고객센터 앱 전면 개편
입력 2016-03-14 15:42 
현대해상이 스마트폰으로 보험 계약과 상품 검색 등이 가능한 ‘스마트 고객센터 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개편으로 PC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한 보험 관련 서비스 대부분을 스마트폰에서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업계 최초로 ‘간편 본인 인증서비스를 도입해 복잡한 절차를 거치는 휴대폰(SMS)인증 대신 미리 기기에 설정해 놓은 비밀번호(4자리)를 통해 쉽게 본인 확인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김형오 기자 / hokim@mb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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