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그룹은 11일 주거래 고객 우대 서비스 제도인 ‘KB스타클럽제도를 개편한다고 밝혔다.
KB스타클럽제도는 KB금융 내 계열사 거래실적을 합산해 고객등급을 선정하고 각종 금융서비스와 뷰티·여행·렌터카 할인 등 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별화한 고객우대 제도다.
이번 개편으로 KB금융 내 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KB투자증권, KB생명보험 거래고객 외 KB손해보험 고객에 대해서도 모든 거래실적을 합산해 그룹 통합등급을 산정한다. 고객은 그룹통합등급에 따라 은행, 손해보험, 카드, 투자증권, 생명보험, 캐피탈, 저축은행에서 모두 동일하게 우대서비스를 제공 받는다.
또 KB스타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피싱해킹금융사기보험, 대중교통재해보장 보험을 무료로 제공하고 일정 등급 이상의 우수고객에 대해서는 전가맹점 카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KB금융은 KB스타클럽 개편 기념으로 다음달 8일까지 총 1만명의 고객에게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패밀리 외식통합이용권, 스타벅스 상품권, GS25 편의점 상품권 등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국민은행 등 KB금융그룹 계열사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퀴즈 응모에 따른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KB금융 관계자는 계좌이동제, ISA 도입으로 금융기관간 고객 유치 경쟁이 본격화 하고 있는 상황에서 KB스타클럽 서비스를 통해 주거래 고객에 대한 서비스 차별화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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