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 기업 더퍼스트터치는 창립 7주년을 기념해 대표 브랜드인 페넬로페 제품 구매 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창립 기념 이벤트는 지난 2009년 창립 이래 꾸준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구매고객에게는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물티슈와 기저귀 선택을 고민하고 있는 신규 고객에게는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직접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 행사를 준비한 것”이라고 말했다.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페넬로페 실키 슬림 기저귀는 소형 기준 4만,900원에서 1만1000원을 인하해 판매한다. 또한 새롭게 출시한 페넬로페 바이탈 릴리로즈 물티슈는 열 팩 기준 1만6900원에서 1만4900원으로 가격을 인하한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2세대 두두세자린 캡형 휴대용 물티슈는 최대치인 50%대의 할인을 적용, 1만9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기저귀와 물티슈 모두 기존 권장 소비자 가격에서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가격을 대폭 낮췄다. 이번 한정 특가 행사는 11일부터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오픈 마켓, 다양한 소셜 커머스에서 진행한다.
페넬로페는 이와 함께 오는 4월 3일까지 게시판을 통한 응원 댓글 후기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 중이다. 제품을 구매한 이후 해당 쇼핑몰 게시판과 페넬로페 카카오스토리에 자사 제품을 구매한 후기나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퍼스트터치의 공식 온라인 몰(www.penelope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