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동상이몽 BJ 우앙 먹방…서장훈 “이건 음식이 아니다”
입력 2016-03-08 14:32  | 수정 2016-03-09 14:38

‘동상이몽 ‘BJ 우앙 ‘BJ 우앙 매운 짬뽕
먹방으로 유명해진 아프리카TV BJ 우앙이 동상이몽에 출연해 매운 음식 먹방을 선보였다.
7일 방송한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에선 매운 맛에 중독된 먹방 BJ 우앙과 딸의 건강을 염려하는 BJ 우앙의 어머니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BJ 우앙이 맵기로 유명한 짬뽕 가게를 찾아가는 영상을 공개했다.
유난히 맵기로 소문난 이 집의 짬뽕. 다른 손님들은 한 입만 먹고 기침을 하며 먹기를 포기하지만, BJ 우앙은 너무 맛있다”며 짬뽕 한 그릇을 남김없이 비워낸다.

이날 동상이몽 스튜디오에는 BJ 우앙이 먹었던 매운 짬뽕이 등장했다. MC 유재석은 출연진들에게 실제로 병원에 실려 가는 분들도 있으니 아주 조금만 시식해보길 바란다”고 걱정했다.
서장훈은 짬뽕을 조금 맛 보고는 얼굴을 찌푸리며 이걸 대체 왜 먹나. 이건 음식이 아니다”면서 고통스러워했다.
유재석 역시 음식을 조금 먹어보고는 괴로워하면서 누가 혀를 계속 때리는 기분”이라고 전했다.
BJ 우앙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BJ우앙 건강에 이상 없는 거겠죠?” BJ 우앙 어머니가 걱정하시니 이제 조금만 먹었으면 좋겠다” BJ 우앙 몸 생각해서 이제 매운 음식은 적당히 드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국 김수민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