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와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 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계절이 찾아왔다. 스파가 몸의 신진대사를 활성화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유해한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 비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몸에 쌓인 피로를 푸는 것은 물론 피부 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종합 힐링 스파부터 개인 맞춤형으로 세분화된 스파 프로그램까지 다양하다. 또 뷰티산업과 문화 콘텐츠를 접목시켜 고객들과 소통하는 곳도 늘고 있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스파라 프리미어는 각종 피부문제 개선을 위한 페이스 프로그램, 일상의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는 바디 힐링 프로그램, 건강한 아기와 엄마를 위한 임산부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짧은 시간에 빠른 스트레스 해소와 피로 완화가 필요하다면 인스턴트바디 프로그램을, 항상 피로감을 느끼고 활동량이 많아 근육이 뭉친다면 파워풀마사지를 선택하면 좋다. 결혼식 날 가장 빛나는 신부로 만들어주는 웨딩 프로그램도 인기다. 임산부들은 임신으로 인한 튼살을 예방하는 프로그램과 부종을 완화해주는 순환케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스파라 프리미어 조미애 대표는 미용업계 입문 30년차 전문가이다. 직접 뷰티클래스와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뷰티전문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사업에도 앞장서고 있다. 조 대표는 몸과 마음의 힐링을 원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고의 테라피스트 양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
[ 매경헬스 편집부 / mkhnews@mkhealt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