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스에스, 2인 체제로 돌아왔다…신곡 ‘영혼없이 말하지마’ 전격 발매
입력 2016-03-08 13:52 
사진=브랜뉴뮤직
[MBN스타 유지훈 기자] 제이스, 강민희 2인 체제로 다시 돌아온 그룹 미스에스가 8일 정오 신곡 ‘영혼없이 말하지마를 전격 발매했다.

브랜뉴뮤직은 8일 미스에스의 신곡 ‘영혼없이 말하지마는 브랜뉴뮤직의 차세대 프로듀서 9999가 만든 미니멀한 미디엄 템포의 힙합트랙으로, 통통 튀는 피아노 사운드와 그루브한 비트가 인상적인데, 특히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제이스의 랩과 이미 여러 자신의 솔로 곡들로 그 실력을 검증 받은 강민희의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보컬의 케미가 그 어느 때보다 조화롭게 어울리는 트랙”이라고 전했다.

‘영혼없이 말하지마 뮤직비디오는 디렉터팀 쟈니브로스의 임석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애정이 식어가는 남자의 이미지를 감정과 표정이 드러나지 않는 ‘마네킹이라는 소재를 이용하여 재미있고 독특하게 풀어냈다.

미스에스의 신곡 ‘영혼없이 말하지마는 새로운 미스에스의 색깔이 잘 담긴 미디엄 템포의 힙합 곡으로, 이전에 미스에스가 보여주었던 음악적 색깔과는 사뭇 다른 곡이다.

미스에스는 태혜영의 탈퇴 후 2년 3개월 만에 2인 체제로 팀 재편 후 돌아왔다. 색다른 매력과 새로운 노래로 컴백한 그들이 어떤 활약을 할지 관심이 쏠린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