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정영 기자] 가수 홍경민이 ‘화이트데이? 화이팅데이!라는 타이틀로 화이트데이 톡서트를 개최한다.
톡서트는 토크와 콘서트를 결합한 콘텐츠로, 재치 있는 입담과 파워풀한 라이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홍경민의 전매특허 공연 브랜드이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톡서트에서는 연애도, 결혼도 쉽지 않은 현대 남녀의 고달픈 관계를 유쾌한 토크와 음악으로 풀어내 큰 공감과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유부남 대열에 들어선 홍경민이 최근 SNS를 통해 더 이상 달콤한 화이트데이 공연은 없다”라고 선전포고까지 한 가운데, 과연 얼마나 솔직한 사랑 이야기와 노래를 들려줄 지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홍경민은 최근 방송뿐 아니라, 뮤지컬, 라디오까지 반경을 넓히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19~20일에는 보령문화회관에서 개최된 스테디셀러 뮤지컬 ‘오디션에 출연, 밴드음악을 하는 꿈 많은 청춘으로 열연을 펼치며, 진정한 만능엔터테이너로서의 매력을 발산하였다.
한편, 홍경민의 7th 톡서트 ‘화이트데이? 화이팅데이!는 3월 11일(금)~13일(일)까지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전석 66,000원으로 인터파크, 옥션,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문의: 02-542-4145.[ⓒ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