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정영 기자]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윤정 연출,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극본, 이하 '치인트')의 마지막 OST가 음원과 음반으로 동시 발매된다.
이번 OST 앨범은 드라마 방영 중 공개되었던 OST Part 1부터 Part 8까지 중 연주곡을 제외한 가창곡 20곡이 수록된 인디 아티스트들의 집합소이자, '치인트 OST'의 완결판이라 할 수 있다.
'너와 나의 시간은'(바닐라 어쿠스틱), '어쩌면 좋아'(우주히피), 'Such'(강현민 Feat. 조현아), '치즈인더트랩'(스무살), '이끌림'(티어라이너 Feat. 김고은), 'Go'(솔튼페이퍼), '아이 엠 러브'(티어라이너 Feat. 요조), '말없는 슬픔'(사람또사람) 등 뛰어난 실력의 인디 아티스트들과 주연배우 김고은의 보컬 참여 등 개성 넘치는 음악 색깔로 채워져 있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번에 발매되는 음반에는 주연배우들의 포스터 이미지로 제작된 포토카드와 스페셜 미공개 스틸샷, 극 중 유정(박해진 분)이 홍설(김고은 분)에게 선물한 개털 사자 인형 핸드폰 고리 등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특전이 포함되어 있다.
북클릿 역시 책자 형식으로 풍성하게 구성되어 팬들로 하여금 '치인트'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