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라이프플래닛, ‘일대일 맞춤형 고객전담제’ 도입
입력 2016-03-07 14:50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CS(Customer Service)매니저 일대일 고객전담제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일대일 고객전담제는 라이프플래닛의 전 고객에게 우수한 CS매니저를 일대일로 매칭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이프플래닛 보험 가입자는 각종 상담은 물론 상품 안내, 보험가입 안내, 계약유지, 보험금 신청 ·지급까지 전담 CS매니저와 함께한다.
라이프플래닛은 기존에는 고객이 상담센터로 문의하면 랜덤으로 CS매니저가 배정돼 상담을 받을 때마다 자신의 상황을 재설명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며 이번 고객전담제를 통해 고객 문의가 전담 매니저에게 바로 연결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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