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미소 “공유, 첫 만남서 생일 케이크 선물로 감동 줘” (인터뷰)
입력 2016-02-29 10:22 
사진=MBN스타 DB
[MBN스타 이다원 기자] 배우 이미소가 영화 ‘남과 여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공유를 칭찬했다.

이미소는 최근 MBN스타와 인터뷰에서 작년 생일에 ‘남과 여 캐스팅으로 이윤기 감독, 공유와 처음 만났는데, 공유가 갑자기 사라지더니 어디선가 사온 케이크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이미소는 공유가 워낙 여자들에게 인기 많은 배우 아니냐. 내가 ‘남과 여 캐스팅됐을 땐 친구들이 공유와 만난다는 점에서 더 기뻐했을 정도”라고 운을 뗐다.

이어 공유와 첫만남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이 감독, 공유와 작품에 관한 얘기를 하다가 우연히 내 생일 얘기가 나왔다. 그러자 공유가 어디선가 케이크에 촛불을 꽂아 나타났다”며 정말 강렬한 첫 인상이었다. ‘이래서 다들 공유, 공유 하는구나 싶었다”고 웃음을 터뜨렸다.

그는 공유는 연기에 있어서 굉장히 디테일하고 배울 점도 많다. 또 평소엔 장난기도 많아 상대를 편안하게 해주는 스타일”이라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한편 이미소는 ‘남과 여에서 남편 기홍(공유 분)의 사랑에 목말라 삐딱한 삶을 사는 문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다원 기자 edaone@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