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AOA 지민, 신곡 ‘야 하고 싶어’ 이색 티저 공개
입력 2016-02-29 08:08 
[MBN스타 전성민 기자] 솔로로 데뷔하는 에이오에이(AOA) 지민이 ‘읽어봐 티저를 공개했다.

지민은 29일 자신의 솔로 프로젝트 ‘#OOTD의 ‘읽어봐 티저를 통해 타이틀 곡 ‘야 하고 싶어의 제목을 공개했다.

공개된 ‘읽어봐 티저 속에는 설현, AOA 크림, 이국주, 전현무, 김구라, 정준영, 허경환, 홍석천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읽어봐 미션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연예인들은 ‘야 하고 싶어의 중의적인 뜻을 유추해가며 웃음을 보이거나 각자의 해석에 따라 설명을 덧붙이고 있다.

설현은 야.하.고.싶어. 무슨 뜻일까요?”라며 웃음을 지어 보였고, AOA 크림 멤버인 유나·혜정·찬미는 야! 라고 하고 싶어?”라고 대답했다. 개그맨 문세윤은 ‘식이 빠졌다. 야식하고 싶어!”라며 폭소를 자아냈다.

솔로 프로젝트 ‘#OOTD의 시작을 알린 지민은 이번 신곡을 시작으로 자신의 색깔이 담긴 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신곡 ‘야 하고 싶어에는 엑소의 시우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지민은 오는 3월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전성민 기자 skyblue005@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