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프로듀스 101’ 권은빈, 씨엘씨 새 멤버 합류
입력 2016-02-26 10:3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정영 기자]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 중인 권은빈이 걸 그룹 씨엘씨의 새 멤버로 데뷔한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6일 씨엘씨 공식 SNS를 통해 최종 새 멤버로 발탁된 권은빈의 프로필 정보와 이미지를 공개했다.
'프로듀스 101'에 참가 중인 멤버가 가요계에 정식 데뷔하는 것은 이례적인 경우다. 권은빈은 지난 '프로듀스 101' 탈락 투표에서 16위를 기록, 상위 레벨을 차지했을 만큼,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권은빈은 프로그램 제작진과 장기적 논의 끝에 씨엘씨의 새 멤버 합류를 공식화 하는 것을 최종 확정했다"며 "하지만 '프로그램 외의 방송활동을 할 수 없다'는 '프로듀스 101' 측과의 기존 협의에 따라 권은빈은 당분간 씨엘씨 멤버로서 방송 출연에는 합류하지 않고, 남은 ‘프로듀스 101 오디션을 끝까지 소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씨엘시는 오는 29일 0시 미니 3집 '리프레시'를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지난해 5인조로 데뷔한 씨엘씨는 홍콩 출신의 새 멤버 엘키(ELKIE)에 이어 권은빈까지 새 멤버 영입을 확정하면서 7인조로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