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추사랑 하차, 할아버지와 신나는 말타기 놀이…‘함박웃음’
입력 2016-02-25 10:08 
추사랑 하차
추사랑 하차, 할아버지와 신나는 말타기 놀이…‘함박웃음

추사랑, 추성훈 부녀가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를 선언한 가운데 추사랑의 일상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4일 추성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랜드파더 홀스‘(Grandfather horse)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추성훈의 아버지 추계이의 등 위에 추사랑이 타고 있다. 할아버지 등에 타고 있는 추사랑은 신나 보이며 추계이 씨도 함박웃음을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24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추성훈 추사랑 부녀가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제작진은 그동안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추성훈-추사랑 부녀가 본 프로그램을 졸업하게 됐다. 추성훈-추사랑 부녀는 마지막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마지막 방송은 오는 3월 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2013년 ‘슈퍼맨이 돌아왔다 파일럿부터 함께 한 가족으로, 강인한 파이터 이면에 있는 ‘딸바보로서의 부드러운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 준 추성훈 씨와 많은 이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한 사랑이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또한 사랑스러운 아내이자 현명한 엄마 야노 시호씨께도 특별히 감사의 말씀드란다. 앞으로도 사랑이 가족을 늘 지켜보고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추사랑 하차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