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모두투어, 다양한 '부산 출발 중국 상품' 선봬
입력 2016-02-23 11:40  | 수정 2016-02-23 11:44
모두투어네트워크가 2016년 춘계 시즌 중국 추천 여행지를 엄선해 '모두투어 부산출발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대한항공(KE)과 에어부산(BX) 전용이며, 여행 기간은 4월부터 6월까지입니다.

▼ 부산출발 대한항공(KE) 중국상품

①장사

장사는 장가계로 연결되는 전통적인 지역으로, 학자와 전문가들이 극찬하는 ‘대자연의 미궁 장가계의 아름답고 기이한 산세를 볼 수 있는 코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세계에서 제일 높은 100% 투명도의 ‘백룡 엘리베이터와 장가계의 절경 중 하나인 ‘원가계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②귀양

세계 4대 폭포인 ‘황과수폭포, 지구의 가장 아름다운 상처라고 불리는 ‘마령하 대협곡, 용왕의 수정궁으로 유명한 ‘용궁 등 다양한 매력을 갖추고 있는 귀양은 중국을 넘어 세계에서 극찬하는 천혜의 자연 관광지입니다.

각종 기암과 괴석들의 아름다움과 신비함을 뽐내는 ‘천성교 풍경구와 ‘마령하 풍경구등은 귀양 여행을 더욱 황홀하게 해줍니다.

③계림

계림의 산수는 천하 제일이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계림의 빼어난 풍경은 예로부터 시인, 화가들의 글과 그림의 소재가 되곤 했습니다.

‘요산에서는 안개가 휘감고 있는 가지각색의 산봉우리와 계곡 등을 한눈에 바라보며 절경을 감상하고, 발레와 중국 전통기예 서커스의 환상적인 조화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몽환이강쇼까지 관람할 수 있습니다.

▼ 부산출발 에어부산(BX) 중국상품

①황산

모두투어 황산 상품은 중국 최대의 안휘 문화를 주제로 한 종합적인 박물관 관람은 물론, 휘주의 역사와 문화를 반영한 <휘운가무쇼>를 VIP석에서 선택관광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운곡사와 백아령 구간을 케이블카를 이용해 등정하며 <배운정>, <광명정> 등의 다양한 명소들을 관광함은 물론, 인공 석굴인 <화산미굴>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황산 상품은 사계절이 뚜렷하여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역 특산품인 황산 모봉차도 제공됩니다.

②정주

정주는 ‘소림사, 중국 2대석굴 ‘용문석굴, 그리고 유네스코 지정 세계지질공원인 ‘운대산으로 유명하며, 최근 가장 인기 있는 ‘태항산/면산 을 최단동선으로 관광할 수 있어 급부상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특히, 모두투어 정주 상품은 태항산 대협곡에서 일출과 운해를 조망하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인 ‘왕망령 풍경구와 중국의 그랜드 캐년인 ‘태항대협곡 관광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③의창

의창은 후베이성 남부 양쯔강 북안에 위치한 항구도시이며, 최근 철산이 개발됨에 따라 공업도시화가 진전되고 있는 지역입니다.

삼국지의 관우가 목숨을 걸고 지키려고 했던 ‘형주고성을 둘러보며 중국 역사에 대해 생각 해 볼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기이한 종유석을 볼 수 있는 ‘황룡동굴과 숨겨진 장가계의 비경인 ‘양가계는 여행객들에게 잊지 못할 절경을 선사합니다.

이정석 기자 [ljs730221@naver.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