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BN포토] 진백림, 송지효가 질투할만한 ★인맥
입력 2016-02-22 19:21  | 수정 2016-02-23 15:52
진백림 윤아 손예진/사진=손예진SNS
[MBN포토] 진백림, 송지효가 질투할만한 ★인맥

배우 진백림이 배우 송지효와 중국판 '우리결혼했어요'를 촬영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인맥이 눈길을 끕니다.

진백림과 함께한 국내 여자 스타들을 모아봤습니다.


▲ 손예진이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입니다.

세 사람은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스타들 답게 비행기 내에서 만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안경을 쓴 채 편안한 차림인 진백림의 양 옆에 국내 가요계 대표 미녀 윤아와 영화계 대표 미녀 손예진이 미소짓고 있어 남성 팬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진백림 하지원 천정명/사진=진백림SNS

▲ 진백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으로, 사진 속 하지원과는 열애설이 날 정도로 돈독한 우정을 키워오고 있습니다.

사진 속에는 열애설의 상대였던 하지원 외에도 배우 천정명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세 사람은 영화 '목숨 건 연애'에서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진백림 나나/사진=나나SNS

▲ 세계 1위 미모로 꼽힌 나나도 진백림과의 친분을 과시했습니다.

나나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백림과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을 보면 진백림이 나나에게 팔짱을 끼고 있는 것처럼 보여 두 사람의 다정함을 느끼게 했습니다.

함께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를 촬영하는 송지효 외에도 한국의 대표 미녀들과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진백림.

아름다운 외모에 가식 없는 털털한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송지효.

두 사람의 달달한 가상 연애는 오는 28일부터 장쑤TV에서 매주 일요일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