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시그널 이상엽, 공현주에 애정을? “아버님 어머님 머지않았습니다라고 말할 것”
입력 2016-02-21 13:01 
시그널 이상엽, 공현주에 애정을? “아버님 어머님 머지않았습니다라고 말할 것”
시그널 이상엽, 공현주에 애정을? 아버님 어머님 머지않았습니다라고 말할 것”

시그널 이상엽이 화제인 가운데, 그가 연인인 배우 공현주에게 애정을 드러낸 모습도 눈길을 모은다.

최근 방송된 ‘해피투게더3는 김숙, 송은이, 이혜정, 거미, 공현주가 출연해 걸크러쉬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공현주는 김숙과 송은이에게 공개 연애 3년차인데 설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모여 있을 때 결혼 이야기가 나오면 어떤 대답을 해야 하는지”라는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김숙과 송은이는 이상엽에 직접 전화를 연결했고 본격적으로 묻겠다. 설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모여 있을 때 그 먼 정글까지 갔다 왔으니 언제 결혼을 할 거냐는 질문을 받으면 공현주가 어떻게 지혜롭게 대답할 수 있겠냐”고 물었다.

그러자 이상엽은 공현주 씨 집에 가서 내가 말씀을 드리려고 한다. ‘아버님, 어머님 머지않았습니다라고 말할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지난 20일 tvN 드라마 ‘시그널에서 박해영(이제훈 분)은 이재한(조진웅 분)에게 차수현(김혜수 분)이 팀장이 됐다고 말했다.

앞서 이상엽은 지난회 방송부터 연쇄살인사건의 진범으로 드러났지만, 그가 살인자가 된 이유가 본격적으로 공개됐다. 이상엽은 과거 아동학대 피해자로 어린 시절의 영향으로 인해 살인자가 됐다.

특히 이상엽은 등골 서늘한 눈빛 연기부터, 흠잡을 데 없는 몰입력으로 안방극장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매회 특별출연으로 '시그널'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가운데, 이상엽의 출연 역시 제작진의 탁월한 선택이었음을 드러냈다.

시그널 이상엽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