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016 재개봉 영화들, 쇼생크 탈출부터 시간을 달리는 소녀까지…'풍성'
입력 2016-02-18 17:19 
쇼생크 탈출/사진=영화포스터
2016 재개봉 영화들, 쇼생크 탈출부터 시간을 달리는 소녀까지…'풍성'



'리메이크 영화'의 열풍입니다. 2015년 다양한 영화들이 리메이크 되어 사랑받으면서 2016년 재개봉 영화들도 기대를 해볼 수 있게 됐습니다.

곧 만나보게 될 영화 '쇼생크 탈출'도 재개봉 영화 중 하나입니다. 24일 재개봉될 쇼생크 탈출은 촉망 받던 은행 부지점장 '앤디(팀 로빈슨 分)'는 아내와 그 애인을 살해한 혐의로 종신형을 받고 쇼생크 교도소에 수감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사진=영화포스터

2003년에 개봉했던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도 재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다음달 17일에 재개봉될 이 영화는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가진 우리를 조금은 부끄럽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같은 날 한 여자와 두 남자의 사랑이야기를 다룬 '줄 앤 짐'도 개봉합니다.

시간을 달리는 소녀/사진=영화포스터

지난달 14일에 개봉한 '시간을 달리는 소녀'역시 2006년 개봉했다 재개봉한 영화입니다. 영화는 라벤더 향기를 맡고 의식을 잃은 소녀에게 타임리프 능력이 생기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려냅니다.

이렇게 다양한 영화들이 재개봉을 앞두고 있기에 올 상반기 극장은 더 풍요로워질 전망입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