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이핑크, 日 팬미팅 개최..3월 발매 예정 싱글 최초 공개
입력 2016-02-18 11:45 
[MBN스타 최준용 기자] 에이핑크가 일본 현지에서 팬들과 만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지난 17일, 일본 오사카 페스​티벌 홀에서 에이핑크의 팬미팅 ‘핑크 데이 윗 유(PINK DAY WITH U)가 개최됐다.

​에이핑크는 미니5집 앨범 ‘핑크 러브(Pink LUV)의 수록곡 ‘천사가 아냐 일본어 버전으로 무대를 시작해 ‘꿈결처럼 ‘쏘 롱(So Long) ‘데자뷰(Dejavu) ‘워너 비(Wanna Be) 등 처음으로 일본에서 공개하는 깜짝 무대로 일본 현지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특히 3월에 발매 예정인 5번째 일본 싱글 ‘브랜드 뉴 데이즈(Brand New Days)를 이날 모인 팬들에게 특별 선공개해 ​음원 발매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에이핑크는 팬들의 궁금증을 받아 직접 답변을 해주거나 함께 게임을 하며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나누는 훈훈한 시간을 이어갔다.

​에이핑크는 2월 20일 토요일, 도쿄 국제포럼에서 다시 한 번 일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에이핑크의 일본 5번째 싱글은 오는 3월23일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현지 인기 애니메이션 ‘리루리루페아리루 요정도어의 주제곡으로 선정 돼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