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거리를 걷다 모델이 된다?" 에스트라 '클레비엘', 19일·20일 '좋은인상 선발대회' 개최
입력 2016-02-17 13:56 


좋은 인상과 미소를 가진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이사 임운섭)의 High Concentration HA 필러 브랜드 ‘클레비엘(CLEVIEL)이 2월 19일, 20일 양일에 걸쳐‘제 2차 좋은 인상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월부터 3월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좋은 인상 선발대회는 클레비엘 최초의 고객 모델 선발 캠페인인 ‘좋은 인상 남기세요의 일환으로 진행되며,이번 선발대회는 지난 1월 15일에 진행됐던 ‘1차 선발대회와 마찬가지로 강남역과 신사역 일대에서 개최된다.

클레비엘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참가자 가운데 각 회차별로 10명씩 총 30명에게 최고의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특별한 사진전 ‘좋은 인상 전시회에 참가할 자격을 부여할 예정이며,최종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클레비엘의 브랜드 모델로서 TV CF 등을 통해 활약할 기회도 제공한다.


‘제 2차 좋은 인상 선발대회는 좋은 인상과 미소를 가진 일반인 누구나 오프라인 및 온라인(https://bit.ly/1VLIj2U) 또는 페이스북에서 ‘클레비엘을 검색하면 참여할 수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많은 일반인 모델들의 성원에 힘입어 1차 좋은 인상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었다”며 오는 2월 19일, 20일에 걸쳐 진행되는 2차 선발대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