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뮤지컬 ‘로맨틱 머슬’ 이색 이벤트…‘인생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 실시
입력 2016-02-17 09:34 
[MBN스타 금빛나 기자] 뮤지컬 ‘로맨틱 머슬이 공연 컨셉과 꼭 맞는 이색 다이어트 이벤트를 실시했다.

17일 ‘로맨틱 머슬 측은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봄맞이 ‘인생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생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라고 명명된 이색 이벤트는 남녀 두 명을 선발해 탄탄한 바디라인을 무료로 가꿀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로맨틱 머슬에 머슬 감독과 배우로 참여한 ‘1세대 머슬퀸 이향미가 직접 운영하는 ‘유메인바디핏 트레이닝 센터에서 8주간의 식단 관리를 포함한 1:1 전문가 트레이닝을 전액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포츠의류 브랜드 카바카(KABAKA)의 운동복뿐만 아니라,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끝낸 당첨자에게는 뮤지컬 ‘로맨틱 머슬의 커튼콜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로맨틱 머슬 제작사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건강과 ‘머슬을 뮤지컬 장르에 접목시킨 작품인 뮤지컬 ‘로맨틱 머슬이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께 친숙해 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프로그램에 참여한 참가자들의 변화하는 모습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로맨틱 머슬의 ‘인생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 신청 기간은 17일부터 23일까지이며, 신청 방법은 ‘로맨틱 머슬의 공식 블로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신청 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로맨틱 머슬은 꿈을 향해 달리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유쾌한 시선으로 담아낸 작품이다. 이창민(2AM, 옴므), 이현(에이트, 옴므), 뮤지컬 배우 김보강 등이 출연하며 오는 3월15일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